EVERYTHING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Everything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Everything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활한 작업을 위해 회사가 작업을 "완료"한 뒤 자체적으로 광고 혹은 외부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You could return to our homepage by clicking in this article, or you are able to try out trying to find the information you are searching for by clicking right here.

서치제안밴이라 함은 서치창에서 본인 아이디 또는 닉네임을 검색했을 때, 드롭다운으로 하여금 본인 계정이 뜨질 않게 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계정 생성 초반에는 기본값으로써, 서치제안밴에 걸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네이버 아이디 판매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Report this page